그리티의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가 배우 이다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위뜨의 21 FW 헤비 아우터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늘씬한 기럭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위뜨의 헤비 아우터 3종은 모두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며, 허리 부분의 안감 내부 스트링과 소매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핏부터 몸에 딱 맞는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기장 다운점퍼 플라이 푸퍼 후디 다운은 겨울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미 오버 핏의 다운점퍼로 포근하면서도 위뜨 특유의 프리미엄한 감성을 더했다.

긴 기장의 후디 플리스 롱코트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플리스 소재로 제작했으며, 종아리까지 덮는 길이로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플리스 소재와 함께 매트한 질감의 나일론 소재를 믹스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후드 스타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밑단 사이드 부분에 슬릿 디테일을 적용해 조깅이나 야외 액티비티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그리고 겨울철 대표 아이템이라 불릴 수 있는 롱코트로 위뜨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롱 퀼팅 후디 코트는 위뜨의 심볼 ‘∞’을 연상시키는 퀼팅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살렸다.

한편, 이다희는 오는 18일부터 공개되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