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호텔에서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연말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첫 번째 타입은 ‘오오오 프리미엄 에디션’ 패키지다.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혜택들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스위트 커넥팅룸에서의 1박과 함께 'Party TO-GO', 더 스퀘어 4인 조식권까지 포함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파스쿠아 스윗 로제 와인과 958 산테로 스파클링 와인, 노보텔 수원의 바쓰 로브도 함께 제공한다. ‘오오오 프리미엄 에디션’은 1일 단 1개 판매로, 해당 패키지가 판매되는 3일간 단 세 객실만 판매된다.

두 번째 ‘스텝 인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성인 2인이 투숙할 수 있는 좀 더 가벼운 버전이다. 노보텔 수원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와 함께 디럭스 가든뷰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의 조식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부터 24일, 25일, 31일, 3일간만 판매 되며 12월 2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코지 윈터 패키지’와 ‘위 러브 포에버’를 선보였다.

연인들의 크리스마스를 위한 ‘코지 윈터 패키지’는 스파클링 와인과 오페라&재즈 DVD, 담요 굿즈가 제공된다. 가족들을 타겟으로 한 ‘위 러브 포에버 패키지’는 어린이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파노바인 스페셜 메뉴’와 카운트다운 이벤트, ‘애프터눈 티세트 윈터시즌’ 등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WINE-derful Christmas’ 패키지를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룸서비스 레드 와인, 비프 로시니, 라자냐, 카프레제 샐러드 △사우나 2인 △크리스마스 수제 캔디 1병로 구성됐다. 라 크라사드 블랙 카버네 시라와 호텔 로고 및 루돌프가 새겨진 크리스마스 수제 캔디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 피트니스센터·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무료 WiFi, 스파 소베 홀리데이 인 광주점 1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투숙 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산타가 객실로 방문해 서프라이즈와 함께 전달하는 ‘Your Secret Santa’를 비롯해 호텔에서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이 담긴 사진을 키오스크에서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A Merry Moment’, 피아노·바이올린·첼로·플룻의 캐롤 4중주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랑스를 대표하는 연말 특선 요리 및 다채로운 디저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소피텔의 올 데이 다이닝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는 오는 12월 25일과 26일 페스티브 런치 뷔페를 운영한다. ‘프렌치 라이브 타르타르’ ‘푸아그라 토스트’ ‘밤(체스트넛) 벨루테’ ‘달팽이 볼로방’ ‘오리 콩피’ 등 프렌치 정통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12월 24일과 25일 디너는 프랑스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5가지의 코스요리로 현지에서 즐기는 듯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에서는 페스티브 시즌 홀 케이크 3종과 소피텔의 전문 쇼콜라티에가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 11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홀케이크 3종은 ▲노엘 블랑 아 파리 ▲페르 노엘 구르망 ▲주와이유 노엘 아 서울이다. 수제 초콜릿 11종은 산타,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형상화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함께 선사한다. 인기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는 오는 1월 6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분위기를 한껏 담은 시즌 한정 디저트 구성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샴페인 페어링 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어뮤즈 부쉬, 2개의 메인 디쉬,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에는 각 메뉴에 어울리는 샴페인이 1잔씩 함께 제공된다. 

소피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는 프리미엄 와인 세트 메뉴를 2가지로 준비했다. '조이에 세트' '노엘 세트'가 있다. 해당 메뉴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라티튜드32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해피 홀리데이 프렌즈’ 패키지는 ‘봄베이 브램블’ 1병과 과일 플래터를 인룸다이닝으로 제공한다. ‘봄베이 브램블’은 신선한 블랙베리와 라즈베리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자연스럽고 세련된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해피 홀리데이 고메’ 패키지는 유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의 헤드 셰프가 준비한 디너 코스(2인)를 맛볼 수 있다. 메인요리부터 디저트, 차까지 총 7가지 코스로 준비했다.

패키지 2종 모두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