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트러블’ 김준수와의 듀엣으로 남녀 성비가 맞지 않는 초유의 상황. 방송 최초로 혼자 무대에 오를 비운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사진=왓챠
사진=왓챠

오늘(21일)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서는 세 번째 미션 ‘컨셉추얼’을 함께할 남녀 아이돌의 듀엣 파트너 결정전이 펼쳐진다. 특히 김준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 만큼 어떤 듀엣 조합이 이뤄질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세 번째 미션 ‘컨셉추얼’은 새로운 파트너 선택에 앞서 여자 아이돌들에게는 스페셜 게스트 김준수를 추측할 수 있는 힌트와 듀엣 의사 결정권을, 남자 아이돌들에게는 미션 카드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김준수와의 듀엣 무대를 희망한 여자 아이돌들의 정체가 공개돼 ‘더블 트러블’에서 처음 보는 구도가 탄생한다고. 

이렇게 두 팀이 결정되며 남은 남자 아이돌은 4명, 여자 아이돌은 3명인 상황. 여자 아이돌들은 남자 아이돌들이 각각 어떤 장르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는 채 카드를 골라 파트너를 결정, 신선한 조합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무엇보다 선택을 받지 못한 남자 아이돌은 미션 무대에 혼자 서게 되는 위기에 처한다고. 둘이서 하는 무대를 혼자 채워야 하는 충격적인 소식에 발칵 뒤집힌 스튜디오에서는 “잔인하다”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세 번째 듀엣 파트너 결정전의 결과는 오늘(21일) 오후 6시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 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