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이 6월1일부터 이틀간 전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더바디샵은 1년에 단 2번 진행하는 멤버십 데이를 맞아 1일(금), 2일(토) 단 이틀 동안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선사하는 ‘바디 요거트’ 5종을 포함해 백탁 현상 없이 가벼운 에센스 제형의 공유가 쓰는 자외선 차단제로 이름난 '스킨 디펜스', 스팟 케어 기능으로 꾸준한 뷰티 어워드와 사랑을 받고 있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를 함유, 동안 피부에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화이트 머스크 바디 미스트 등 대표 바디 케어 제품은 물론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두 포함됐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브랜드 탄생 이후 꾸준히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이 선(善)을 위한 동력원이 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참여시 혜택 제공 등을 통해 고객들이 같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들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더바디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