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에반젤린 릴리가 마블 여성 히어로로서 제목에 이름을 올린 첫 캐릭터가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018년 마블 10주년 히든카드 ‘앤트맨과 와스프’가 오는 7월4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오늘(12일) 오후 CGV왕십리에서 라이브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서울과 대만을 이원생중계로 연결, 대만에 머물고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의 주연 배우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이날 에반젤린 릴리는 “마블 여성 히어로로서 제목에 이름을 처음으로 올린 소감이 어떻냐”는 질문에 “앞서서 나보다 더 훌륭한 여성 히어로들이 많았는데, 와스프가 처음으로 제목에 이름을 올렸다. 아주 특이한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와스프 말고 또 ‘캡틴 마블’에서도 여성 히어로가 솔로로 활약한다”며 “이는 앞서 여러 여성 히어로들이 잘 연기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마블이 이렇게 여성을 적극적으로 전면에 내세우고 있어서 참 고맙게 생각한다”며 “‘앤트맨과 와스프’는 악당도 여성이다. 여성 히어로와 빌런이 격투를 벌이는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4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