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에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CJ ENM(대표 허민회)은29일(일)까지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ALL PET)'에서 '반려 WEEK' 행사를 열고 건강사료와 쿨매트 등 관련 여름나기 용품을 최대 68% 할인한다.

 

사진=픽사베이

 

CJ ENM이 폭염이 계속된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CJ몰의 반려동물용품 주문량을 분석한 결과, 쿨매트(527%), 목욕용품(151%), 반려동물 정수기(196%) 등의 주문량이 직전 2주(6월25일~7월8일)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냈다.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반려동물의 여름나기를 도울 사료와 용품을 최대 68% 할인하고 다양한 기획전과 핫딜을 29일까지 진행한다.

반려동물 여름 필수템인 '마루칸 강아지, 고양이 여름방석'은 64% 할인한 4600원에, '바비온 프리미엄 애견이발기'는 68% 할인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야외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유럽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멜슨'의 휴대용 침대, 켄넬(이동장), 급식기 등을 최대 15%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려동물 체력과 영양 등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해 '정관장 지니펫'의 영양제와 홍삼 함유 사료 등을 최대 55% 할인하는 기획전이 준비됐으며, CJ제일제당 펫푸드가 선보이는 '장유산균 & 피부유산균2500원 균일가 체험전'도 열린다.

유기견을 돕는 '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80년 전통 처방식 사료로 유명한 '힐스'와 CJ몰 올펫이 '유기동물 사랑나눔 캠페인'을 기획해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반려동물 건·습식 사료를 CJ몰 올펫 단독으로 10% 할인 판매하고, 누적 판매 금액에 따라 유기견 돕기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고객들이 '힐스'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최종 결제금액 1만원 당 하트가 1개 적립되며, CJ몰 올펫의 '유기동물 사랑나눔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하트 500개 달성 시 힐스가 후원하는 전국 30여 개 유기동물 보호소에 1,500만원 상당의 '힐스 사이언스다이어트 사료' 총 1톤이 제공되며, 하트 800개가 모이면 힐스코리아 수의사가 직접 유기동물 보호소에 방문해 유기동물의 영양상태를 점검할 계획이다.

 

사진=올펫

 

29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에 CJ몰 올펫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100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사료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스튜디오 올리브 고양이 유리물그릇', '도그플렉스 주사위집' 등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대란템도 최대 30% 할인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펫 회원들의 커뮤니티 공간인 '올펫 스토리'에서는 고객 소통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10회 펫찍 콘테스트'(7월23일~29일)에서는 꿀잠 자는 반려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을 찍어 올린 고객 중 '하트'를 제일 많이 받은 20명에게 반려동물 마사지 오일 등 총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하트왕 시그널2'(7월23일~8월5일) 이벤트에서는 반려동물 이름으로 행시를 지어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상위 13명에게 휴대용 음수마개와 산책 리드줄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CJ몰 모바일 앱 '올펫' 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한 후 게시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