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봄을 맞아 고객 전용 종합 쇼핑몰 ‘국카mall(국카몰)’에서 럭키 드로우, 포인트 적립, 친환경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달 23일까지 국카mall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나에게도행운이?! 국카mall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는 해당 요일에 국카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기 향수, 골프거리 측정기, 갤럭시 워치5 등 상품 가격의 10%를 KB Pay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 당첨된 경우에 응모 시 결제한 금액은 취소 처리된다.

31일까지 ‘3일 이상 쇼핑하고 최대 1만P 적립’ 이벤트도 열린다. 국카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응모한 후 3일 이상 결제하고, 누적 3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 30명 ▲1천 포인트 100명 등 총 130명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이달 26일까지 국카mall에서‘KB Pay로 결제하고, 타포린백&오피스kit’이벤트에 댓글로 응모하고, KB Pay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오피스 키트 10명 ▲실생활에서 작은 ESG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타포린 소재의 다회용 장바구니(2개) 40명 등 총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