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이 27일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과 20일 유빈이 새 디지털 앨범 ‘#TUSM’으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히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오늘(21일) 0시 JYP 및 유빈의 각종 SNS 채널에 ‘#TUSM'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헤어지는 이유를 말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쿨하게 작별을 고하는 노래. 유빈은 이번 신곡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곡 ‘Thank U Soooo Much'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작사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가수로서 재능을 뽐냈다. 유빈이 이번 앨범에 어떤 쿨하고 시크한 감성을 녹여냈을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유빈의 새 앨범 '#TUSM'은 11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