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스트레이 키즈, 아이들, 더보이즈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2018 AAA' 캡처)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가 이특, 이성경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이날 신인상을 수상한 아이즈원은 "저희가 이렇게 뜻깊은 신인상을 받게 됐다. 위즈원 너무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저희를 이 자리까지 이끌어주신 각 소속사 대표님들 부모님들 감사하다. '프로듀스48' 제작진분들도 감사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저희가 신인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한다. 박진영 PD님을 비롯한 JYP 식구들, 스태프들, 선생님들 JYP 아티스트분들, 마지막으로 스테이가 있어 다행이다. 우리 멤버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아이들은 "저희가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네버랜드 여러분 너무 감사하다. 큐브 소속사 식구들 너무 감사하다. 저희 여섯명의 부모님 해외에서 보고 계실텐데 걱정하지 말아라. 늘 성장하는 그룹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더 보이즈는 "저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엠 식구들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있기에 더 보이즈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다. 팬분들도 너무 감사하다. 내일 '노 웨어'라는 곡으로 컴백한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올해 'AAA'는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과 V LIVE 채널을 통해 4시간 30분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