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이 오늘(10일)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팬들에 역대급 역조공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워너원 공식 팬카페 캡처)

12월 10일 강다니엘이 23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는 이날 자정이 되자마자 직접 편집한 동영상을 올려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3살 강다니엘이 보내는 편지쓰'라는 제목으로 워너원 멤버가 된 후 워너블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하다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진심으로 고마워요 워너블. 나의 청춘의 한 페이지를 채워줘서’라는 진심어린 메시지는 팬들에 감동을 안겼다.

이어 이날 오후 12시 54분에는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팬 카페에 글을 올렸다. 강다니엘은 두 곳을 지정 음료 400잔을 준비했다며 "시간되시는 워너블들이 오셔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후 워너원 공식 트위터는 "❤️다니엘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워너블 여러분♡
팬 여러분께 감사의 뜻으로 다니엘이 음료를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현장에 도착하신 순서대로 선착순 400분께 번호표를 배부할 예정이며, 각 매장 (200명씩)에서 오후 2시부터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라며 참여 방법을 알렸다.

앞서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아 전국을 넘어 세계 곳곳에서 그를 축하하는 팬들의 자축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특히 강다니엘의 한 팬카페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구등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고, 대한 사회복지회에 기부한 팬들도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최근 '봄바람'으로 활동중인 워너원은 이날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