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염정아가 '염드리헵번룩'이란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카이캐슬(SKY캐슬)’ 염정아 염드리헵번룩 / JTBC 스카이캐슬 제공

배우 염정아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에서 남편 내조와 자녀 교육에 완벽한 퍼펙트형 엄마이자 SKY 캐슬 내에서도 선망의 대상인 한서진 역을 열연 중이다. 염정아는 연기는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에 녹아든 고혹적인 모습으로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염정아는 트위드 소재의 투피스나 자켓으로 기품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컬러풀한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나 롱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다. 의상에 따른 화려한 핸드백이나 액세서리도 한서진 캐릭터의 매혹적인 모습을 잘 살리며 조화된 모습이다.

특히 그만의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은 지적이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한서진을 완성하고 있다. 일명 '염드리헵번룩'으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뿐 아니라 패션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염정아의 '염드리헵번룩'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좋다. "염드리헵번 수식어 찰떡", "연기도 명불허전인데 스타일까지 매력적", "믿보배, 명품배우가 어울리는 염정아" 등 호응을 보이고 있다.

JTBC ‘스카이캐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