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들을 위한 복합문화축제가 열린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 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기획된 다채로운 체험요소, 즐길 거리로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다.

한국에서는 2012년 첫선을 보인 후 캠핑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대’ ‘국내 최초’ 캠핑 페스티벌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고아웃 캠프는 복잡하고 꽉 막힌 도심, 먼지로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몸과 마음을 깨우는 ‘굿모닝 요가’를 비롯해 광활한 자연과 날씨를 피부로 느끼며 캠퍼들을 닮은 개성 있는 텐트 숲 사이를 걷는 ‘산책 코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노래자랑’, 스마트폰 게임이 아닌 진짜 손맛 제대로 느껴 보는 ‘낚시체험’에 이르기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흥미로운 체험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아웃도어 페어’ 또한 고아웃 캠프의 매력 중 하나다. 이번 행사 역시 기존처럼 아웃도어&캠핑 관련 참가업체들의 라인업이 화려하다. 나이키, 소니, 파타고니아, 재규어, 랜드로버, 브릿지스톤 등 20여 개 브랜드가 자신만의 부스를 마련하고 캠퍼들과 만날 예정이다.

캠프 이틀째 저녁에는 고아웃 캠프의 하이라이트인 축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올해 역시 고아웃 캠프가 사랑하는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진행되며 영화배우이자 힙합 뮤지션 YDG(양동근), 독보적인 보컬과 소울을 가진 뮤지션 바비킴이 꾸미는 멋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고아웃 캠프는 4월 26일부터 2박 3일간 충남 태안의 캠핑 성지 석갱이오토캠핑장, 대명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