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돌아온 SF 대작...티저포스터&예고편 공개

‘터미네이터’가 더욱 강력한 무기를 들고 관객을 찾아온다.

사진='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

SF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터미네이터’가 제임스 카메론과 오리지널 캐스트와 함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돌아왔다. ‘터미네이터’ 1, 2편의 감독이자 원작자, 제작자인 제임스 카메론과 시리즈의 상징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의 귀환으로 화제를 집중시키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이후 지켜야 하는 자와 파괴하려는 자의 충돌로 피할 수 없게 된 인류의 새로운 운명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영화는 ‘터미네이터 2’의 이야기를 이어나갈 직접적인 후속 작품으로 시리즈의 상징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의 컴백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강력한 액션과 최첨단 특수효과가 극대화된 스펙터클 액션의 최고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심판의 날 이후를 배경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터미네이터가 평범한 인간을 타깃으로 뒤쫓는다는 점에서 ‘터미네이터 2’의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될 것이다. 특히 원작자 제임스 카메론이 이번 영화 제작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수많은 러브콜을 마다하고 선택한 작품으로 화제를 집중시켰다.

사진='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스틸컷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은 웅장한 스케일과 베일에 싸여있던 스토리를 전격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심판의 날 이후 새롭게 인류를 위협하는 강력한 적의 등장과 위기에 순간에 나타난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티저예고편은 새로운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의 등장과 함께 펼쳐지는 압도적인 액션과 놀라운 상상력이 극대화된 최첨단 시각효과를 통해 센세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사라 코너 역의 린다 해밀턴과 ‘T-800’ 역의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은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맥켄지 데이비스가 인류의 미래를 지켜야 하는 여전사 그레이스 역을 맡았고 인류의 상징 다니 라모스 역에는 신예 나탈리아 레이즈가 출연하며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가브리엘 루나가 새로운 터미네이터 ‘Rev-9’ 역을 맡아 최첨단 기술력으로 진화된 최강의 적으로 등장해 호기심을 높인다

‘터미네이터 2’의 오리지널리티를 이어가는 새로운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며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올해 하반기 국내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노출의 계절' 여름, 다이어트 도와줄 '과일' 3총사는? icon한지선, 폭행사건 한달 뒤 위메프 광고모델?…‘초면사’ 촬영 취소 icon윤상현-박지원-천영우까지...'외교기밀 누설' 강효상 집중포화, 한국당만 '감싸기' icon‘악플의 밤’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 6월말 첫방송...자신의 악플과 대면 icon'그것이 알고싶다' 대구 총포사 미제살인사건, 14일간 연쇄범죄 진실은? icon'광채피부' 만들고 싶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루틴부터 바꾸자 icon배성우, 스크린 이어 광고계 섭렵? 종근당 ‘벨포벨’ TV광고 모델 선정 icon韓FMCG 시장, '온라인' 성장→'오프라인' 구매자 유입 둔화 icon에이프릴 나은, 인형미모에 청순美까지? '과즙' 미소 눈길 icon'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닉 퓨리-미스테리오 합류...메인포스터 공개 icon이민정, 첫 예능 고정 ‘세빌리아의 이발사’…신화 앤디X에릭 호흡 icon‘트래블그램’ 속 여기는 어디? 필리핀, 인생샷찍고 싶다면 ‘이곳’으로 icon‘단하나의사랑’ 신혜선X김명수, 저평가 우량주의 반란? 설정 뛰어넘은 연기+연출 icon'롱리브더킹: 목포영웅' 김래원, '도시어부' 출연 확정...홍보 '킹' 입증 icon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판매량 92%↑...여름 특수 누리기 icon스타일난다 3CE, 대학 축제 겨냥한 ‘핑크트럭’…이벤트에 인기↑ iconZ세대 취향저격! 패션업계, 2030 타깃 '스마트폰 액세서리' icon“다이어트보다 발란스” 정식품 베지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icon방탄소년단, 아랍권 최고 한류스타 등극...K뷰티브랜드 선호 1위 '더페이스샵' icon1인 가구라 포기? 욕실 리모델링 비용부담 덜어주는 맞춤 솔루션 icon"오스트리아서 느끼는 '레트로'"...잘츠부르크 감성 여행지 icon'삼바 증거인멸 지시' 김태한 대표, 오늘(24일) 영장심사 출석...침묵 일관 icon김석훈 측 “6월 1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회에서 결혼식” [공식] icon생활맥주, 창립 5주년 기념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총 상금 400만원 icon하태경, 손학규에 “나이 들면 정신퇴락” 발언 90도 사과 icon컴백 이하이, 타이틀곡은 '누구없소'...아이콘 비아이 피처링 '지원사격' icon'파병' 해군 청해부대, 입항 환영행사 중 갑판서 사고로 군인 5명 부상 iconNCT 127, '슈퍼휴먼' 변신 완료! 오늘(24일) '뮤직뱅크'로 컴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