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가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위크’를 실시한다.
나우는 70%의 제품군에 지속가능한 소재나 공정을 사용하고 있으며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그 행보에 이어 환경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위크’를 기획하며 기간동안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아트클래스와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먼저 지속가능한 #나우클래스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실천의 중요성과 자원 재사용의 가치를 전한다. 첫 번째로는 큐클리프와 폐자재를 활용한 파우치 만들기 클래스를 5월30일 실시한다. 두 번째로 보타니카랩과 함께하는 버려진 플라스틱병을 활용한 공기정화 식물 화분 만들기 클래스를 6월1일에 마련했다.
이어 착한 소비를 경험해볼 수 있는 #나우마켓을 6월2일 실시한다.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서스테이너블 브랜드가 모여 소비자와 자유롭게 참여하고 소통하는 플리마켓 형태로 선보인다. 업사이클 브랜드 에이제로와 로테이트, 옥수수전분을 사용한 천연 빨대 브랜드 길티플라스틱과 동물착취 없는 지속가능삶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된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 등이 셀러로 참여한다. 마켓 수익금의 10%는 환경 단체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 ‘조선생존기’ 강지환♥︎경수진, 7년 전 뜨겁던 시절 포착! ‘그땐 그랬지’
- 올세인츠, 여름 앞두고 시즌오프 세일...최대 50% 할인
- 고준, 더티섹시 정석! 눈빛이 열일하는 관능적인 화보
- 이름만으로 솔깃! 식품업계는 '네이밍 마케팅' 홀릭(ft.네넴띤)
- 신림동 강간미수범, 기억 안 난다? 도어락 확인하는 CCTV 영상…靑 청원 5만 돌파
- 트위터, 아이돌과 블루룸으로 대화를? 라이브 ‘양방향 대화’ 기능추가
- 아이더, ‘프로듀스X101’ 콜라보…“새로운 시너지 발휘”
- 엑소, '으르렁' MV 유튜브 2억뷰 돌파...1억뷰 이상 6편 보유
- 오늘(30일) 컴백 이하이, 관전포인트 #오마주 #피처링군단 #성숙
- '프라이드 픽!', 퀴어영화 정기상영회 상영작&포스터 공개...6월 12일 시작
- 서울문화재단, 창작에 도전하라…‘24시간 연극제’ 개최
- ‘내 멋대로’ 밀레니얼세대 위스키...싱글몰트 8종 담은 ‘코퍼독’ 출시
- 헝가리 유람선 침몰, 참좋은여행사 “최고령 71세·최연소 6세…전원 여행보험 가입”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락스피릿 가득! 스쿨밴드 포스터 공개
- "여름 휴가 준비 끝!"...온가족 만족 '전세계 여행지 숙소' 10곳
- 닥터지, ‘올영세일’ 기간 이벤트...‘레드 블레미쉬 클리어수딩’ 할인
- 베르나르 베르베르, 韓 독자 만난다!…‘죽음’ 출간기념 북토크
- 뮤지컬 ‘그리스’ 정세운X서경수X김태오, 하이라이트 공연영상...유쾌함 가득
- 유통업계에 부는 ‘Z세대+싱글족’ 바람
- '헝가리 유람선 침몰' 누리꾼 "실종자들 모두 찾을 수 있길"
-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 쇼핑몰→영화관 변신...단편영화 특별상영
- '홈카페족 노린다'...복음자리, 꽃·허브·과일 담은 '티룸 6종' 출시
- ‘보이스3’ 이진욱 불신하는 이하나, 와이어슌 공조 가능할까…제작진 ”갈등 느끼게 될 것”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녹기전에'와 호캉스 패키지 선봬
- ‘강식당2’ 송민호X피오 “싸우지 않아요~” 노동요 ‘쓰담쓰담’ 공개(ft.강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