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뉴이스트로드' 뉴이스트, 양양→일본까지...러브를 위한 ‘힐링여행’ 특급코스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양양에 이어 일본 여행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뉴이스트는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최종회에서 두 번째 완전체 여행을 떠났다. 지난주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에 이어 일본의 전통적인 의식주를 체험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놀이공원에서 스릴 넘치는 짜릿함을 느끼는 등 극과 극의 체험으로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다.

우선 숙소에 도착한 뉴이스트는 일본 전통의 매력이 느껴지는 방을 구경하며 상기된 모습을 보였고 일본에서 특별한 날에 먹었던 메뉴이자 즐거운 기억이 가득한 음식인 스키야키가 포함된 저녁 식사를 즐기며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멤버들은 잠들기 전 연습생 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이야기꽃을 피워 방안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다음날 뉴이스트가 방문할 여행지로 고른 곳은 다양한 세계 기록을 보유한 놀이기구가 즐비한 한 놀이공원으로 멤버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높이까지 올라가는 롤러코스터의 아찔함에 타는 내내 비명을 멈추지 못했다. 이후 멤버들은 “여기는 강심장들만!” “10년 늙을 마음 먹고 와야 돼”라며 생생한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체험 장소로 손꼽히는 귀신의 집에 간 뉴이스트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무서움에 걸음을 뗄 때마다 소리를 지른 렌과 아론, 백호부터 덤덤한 표정으로 예의바르게 귀신을 관찰한 민현, JR까지 멤버별로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행을 마친 뉴이스트는 “‘뉴이스트 로드’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다” “이 ‘뉴이스트 로드’를 함께 걸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지난 5월8일 뉴이스트가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나며 막을 올린 ‘뉴이스트 로드’는 양양부터 일본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멤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며 총 4회 동안 시청자들 역시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끼면서 함께 힐링했다. 더욱이 이번 일본 여행은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자유여행 코스를 멤버들이 직접 계획, 의미를 더해 방송을 보는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로 다가갔다.

이에 지난 12일 양양과 일본 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은 포토 에세이가 발간돼 ‘뉴이스트 로드’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래주는 것은 물론 수익금의 일부는 뜻깊은 곳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방송이 끝난 후에도 다섯 청년의 여행 이야기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7월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개최되는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앞두고 있다.

사진=Mnet '뉴이스트 로드' 캡처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엘리야, ‘함무라비’ ‘황후의 품격’→‘보좌관’ 3연속 흥행 정조준 icon‘야수파 걸작展’, 오늘(13일) 개막...앙드레 드랭 ‘빅벤’ 亞 최초공개 icon천만배우 이하늬, 데뷔 13년만에 첫 팬미팅…수익금 ‘전액기부’ icon본아이에프 본몰, 이누스바스 제휴 이벤트...30% 할인쿠폰 증정 icon더페이스샵, 오늘(13일)부터 6월 멤버십데이 진행…최대 50%↓ icon귀리, '여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롯데마트 ‘20%’ 할인행사 icon유노윤호, '김상혁·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출격 '절친 입담 기대' icon반전 동화 '레드슈즈', 1차 보도스틸 10종 공개 icon카더가든, 16일 싱글 ‘우리의 밤을 외워요’ 공개…음원차트 공략 나선다 icon탑텐, 역시즌 특가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 출시...40% 할인 icon현대H몰X교보문고, 14일 인기 유아동 서적 생방송서 최대 40% 할인판매 icon원앤원, 박가부대 '요기요'서 6월 한달간 2천원 할인 이벤트 icon김태희 측 “미국 주택구입 맞아…할리우드 진출은 노코멘트” [공식] icon김태호PD-유재석·유노윤호 등, 릴레이 카메라' 행렬 '구독 8만 돌파' icon‘WWW’ 전혜진, 임수정에 “페어플레이 없다” 선포…이다희 인연 ‘눈길’ iconEDM·댄스·록·팝... 입맛따라 고르는 여름 페스티벌 맛집4 icon송새벽X유선 '진범', 7월 10일 개봉...공조 시작 메인포스터 공개 icon소이현, 안다르 뮤즈 발탁...아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시밀러룩' 연출 icon‘왓쳐’ 김현주, 협상의 달인으로 변신! 서늘한 카리스마 발산 icon'비스트' 이성민X유재명, 예측불허 브로케미...긴장유발 심리전 기대↑ icon전소미, 오늘(13일) 프로듀서 테디 손 잡고 힘찬 첫 솔로행보 icon유노윤호, 진정성 通했다...첫 솔로앨범 'True Colors' 아이튠즈·국내 음반·음원 차트 1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