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들의 공감을 자극할 웹드라마가 찾아온다.

사진='사회인' 스틸컷

야구에서 인생을, 인생에서 야구를 배우는 사회인 야구단의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사회인’이 7월 NEW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뮤직앤뉴’에서 독점공개한다.

웹드라마 ‘사회인’은 취준생,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사업가, 자녀의 유학을 앞둔 직장인 등이 모여 팀을 이룬 사회인 야구단의 이야기로 전세대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며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EXID의 막내 정화가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사회인 야구단 ‘하트피플’의 유일한 여성 팀원으로 남자선수들 못지않은 발군의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 웹드라마 ‘귀신데렐라’‘팩 투더 퓨처’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신예 이종원도 출연해 사회초년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관록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철민, 수많은 작품에 참여해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연기파 공정환, 방송과 영화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현배, 충무로가 주목하는 영화감독 겸 배우로 독립영화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남연우까지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배우들이 모인 만큼 웹드라마 ‘사회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회인’은 NEW가 선보이는 첫번째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7월 NEW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뮤직앤뉴’에서 독점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