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이 줄줄이 이어지는 2월은 선물 시즌이다. 직접 만나 전달하기 힘들거나 택배로 보내자니 번거로울 때 휴대폰번호로 간편하게 전달하는 방법이 있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선물 수요가 높은 2월을 맞아 PC/모바일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2월엔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14년 12월 시작한 ‘선물하기 서비스’는 PC와 모바일 앱 모두에서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11번가 내 4000개가 넘는 판매상품을 문자메시지를 보내듯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선물할 상품을 골라 ‘선물’ 아이콘을 클릭한 뒤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 받는 상대에게는 배송지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발송되며 주소를 적으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선물하는 상대방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입력해 발송할 수 있어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다.

 

 

‘2월엔 선물하세요’ 프로모션 안에 주얼리, 초콜렛, 파티용품, 꽃, 언더웨어, 디지털 등 연인, 친구, 가족에게 선물하면 좋을 상품들을 한데 모았다. 뷔페이용권, 상품권 등의 ‘e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22% 할인 쿠폰(1만원 이상 최대 5000원 할인)도 발급한다.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받은 고객은 11번가 ID가 있는 3명의 지인에게 할인쿠폰 선물도 가능하다.

사진제공= SK플래닛 11번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