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소비자와 소통 강화 및 양질의 제품 생산을 위해 신제품을 함께 개발할 100인을 모집한다.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셀퓨전씨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셀퓨전씨가 민감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만큼, 예민한 피부로 스킨케어 제품 선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전문적인 피부관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응모자 중 선정된 100인의 소비자 개발단은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출시 전 셀퓨전씨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의견을 더해 셀퓨전씨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9월 한달 동안 이뤄지며 이를 통해 25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제품과 올 하반기 모든 신제품의 사전 체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오늘날씨] 일본 크로사 독도 지나며 오늘까지 소나기, 낮 최고 34도
- BJ 꽃자, 정배우 과거 ‘성매매’ 폭로에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법적대응”
- 제주도 카니발 폭행+욕설 담긴 영상 확산에 엄벌 촉구 게시글 잇따라
- 북한, 문재인 대통령 광복절 경축사 비난 “괴멸에 명백한 목적”
- ‘음원강자’ 닐로, 6개월만에 컴백…“음악적 스펙트럼 입증”
- 손호영X김태우 유닛 '호우', 데뷔싱글 오늘(16일) 발매...'갑분고'+중독성
- 강한나, 김주헌 연극 ‘프라이드’ 관람 비매너 논란 “이유 막론하고 죄송”
- 컴백 아이즈(IZ), 싱글 2집 '프롬아이즈' 하이라이트 영상공개 '추억 모티브'
- 밀레, 25년 스테디셀러 등산화 ‘부탄 GR BOA’ 예약판매...10만원 할인혜택
-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질투 월드컵+숙행♥︎이종현 랜선 상견례
- ‘놀면뭐하니?’ 유재석, 48세 드럼 신동? 유희열-이적 “음악인생 중 가장 힘든 도전”
- 박슬기, 결혼 4년만에 엄마된다 "믿기지 않는 기적, 태명은 방탄공기"
- 한고은, 가을여신 고혹美...라우렐 데일리룩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