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개봉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 속 독종신입 고유성으로 변신한 배우 장기용과 딩고무비가 함께한 ‘같이 퇴근할래?’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딩고무비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같이 퇴근할래?’ 영상은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배우 장기용의 다정다감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상은 고된 업무 후 퇴근길에 나선 사연자의 앞에 깜짝 등장하며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장기용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노을 지는 한강을 배경으로 서로의 사진을 남기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등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입사 3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자신이 부족한 것 같다는 사연자의 고민에 대해 신인 시절 느꼈던 막막함을 함께 털어놓으며 진심 어린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장기용의 모습은 영화 속 독종신입과는 180도 다른 자상한 면모를 엿보게 한다. 뒤이어 버스에 오른 두 사람은 함께 음악을 감상하며 부쩍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 가운데 장기용은 사연자에게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영화 로고가 적힌 폰 스트랩을 선물하며 첫 스크린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전한다.

이에 사연자는 “영화 진짜 대박 날 것 같아요. 느낌이 딱 와요!”라는 확신에 찬 응원을 건네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끝으로 장기용은 홀로 상경한 사연자를 위해 준비한 세심한 선물과 함께 “밥 잘 챙겨 먹기,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등 당부의 인사를 건네며 결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영화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 액션물로 오는 9월1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