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민경이 ‘개승자’에 전격 합류했다.
25일 KBS는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를 통해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참가자 영상 5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김민경이었다. 김민경은 ‘개승자’ 출연을 앞두고 “이제 진짜구나.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며 한껏 고조된 모습을 보였다.
방송인 신동엽, 사오리, 그룹 오마이걸 승희, 효정 또한 김민경의 ‘개승자’ 출연을 환영했다. 이들은 ‘뿜엔터테인먼트’, ‘사랑이 LARGE’,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301 302’ 등 김민경이 출연했던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를 함께 감상하며 연신 웃음을 터뜨렸다.
서포터즈들은 김민경 특유의 사랑스러움 속에서 번뜩이는 개그 본능과 재치에 감탄했으며 수준급 연기력까지 겸비한 활약상을 보며 코너에 깊게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사오리는 “캐릭터가 귀여우면서도 반전이 있다. 기대감을 갖게 한다”며 김민경의 매력을 분석했다.

신동엽은 김민경에 대해 “뭘 해도 호감인 코미디언은 드물다”며 “보란 듯이 선후배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오마이걸 또한 “데뷔 전부터 응원하던 팬으로서 TOP3, TOP1까지 가길 바란다”며 든든한 응원을 보탰다.
끝으로 김민경은 “해야 한다. (내가 섭외한) 그 친구들과 함께라면 못할 게 없다. 1등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며 자신감과 열정을 불태워 ‘개승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개승자’는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 개그 판정단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된다.
‘개승자’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역대 퀄리티" 다크비, 신곡 '왜 만나' MV 티저 공개
- 김필, 전지현·주지훈 '지리산' OST 첫주자…강렬 오프닝
- '뫼비우스:검은태양' 박하선·정문성 스틸공개…과거 이야기 드러나나
- 김선호 소속사, 임시계약 논란 반박 "2023년까지 계약" (전문)
- 원어스, 오늘(25일)부터 '블루문' 예악판매…컴백 기대UP
- 이찬원, 서울콘 소감 "행복했던 순간…임영웅→김희재 감사"
- "더 가면 방법 없어" 유오성VS장혁 '강릉' 폭풍전야 예고편
- 박성광, 박준형→김민경 이어 '개승자' 출연 확정…기대UP (공식)
- "1라운드 탈락=♥심진화와 이혼" 김원효, '개승자' 출연 (공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