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전위적인 패션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가 선사하는 인생 최대의 쇼를 만날볼 수 있는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감독 얀 레노레)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 시대 가장 전위적인 프랑스의 괴짜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가 준비하는 최고의 쇼 제작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장 폴 고티에: 프릭 앤 시크’는 패션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최정상급 디자이너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장 폴 고티에의 인생과 그의 독특한 철학을 접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쇼를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장 폴 고티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디자인은 거부한 채 자신만의 미학으로 새로움을 창조하는 그의 명성처럼, 개성 넘치고 화려한 무대 의상들은 장 폴 고티에가 준비하는 쇼에 대한 기대를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을 표현한 무대답게 고티에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담겨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따돌림당했던 유년 시절부터 유일한 친구였던 곰 인형 ‘나나’, 성 정체성에 대한 고민까지 모든 인생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예비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전설적인 팝스타 마돈나를 비롯해 그의 의상을 입었던 수많은 유명 인사들의 등장은 쇼의 방점을 찍으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 층 더 상승시킨다. 9월5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