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구고 있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가 오늘(7일) 오후 6시부터 릴레이로 V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김연두(이은재)가 한 장의 사진, 한순간의 실수로 절대 엮일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일진 무리’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이틴 로맨스다. 10대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1000만뷰를 향해 고공 행진하고 있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연인 만들기에 나선 스무살 청춘남녀의 ‘썸 베케이션’을 리얼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이다. 시즌1에 이어 2에서는 더 대담하고 솔직한 스무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유를 닮은 이다은,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폭발 하다빈,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팔로워 23만의 SNS 스타 오민석, 반전매력의 음악소년 김한별, 시크한 댄싱머신 김태우까지 출연진의 매력이 1020 네티즌 마음을 저격했다. 이에 방송 후 온라인에서 출연자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1020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리얼하이로맨스2’ 출연진은 오늘 오후 6시부터 80분 동안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먼저 40분 동안 펼쳐질 1부에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이은재, 강율, 김소연, 윤준원, 주현영, 최찬이가 출연한다. 이들은 웹드 촬영 중 있었던 비하인드 토크를 비롯해 함께 촬영하면 다져진 찰진 케미를 뿜어낼 예정이다.

2부에서는 ‘리얼하이로맨스2’의 이다은, 이마리앤젤, 신아란, 오민석, 김한별, 문상민, 하다빈이 출연해 ‘썸 베케이션’ 이후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 촬영이 끝난 리얼 로맨스 예능인 만큼 설레는 러브라인에 대한 스포일러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스무살 청춘들의 솔직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페셜 라이브 직전인 오후 5시에는 ‘리얼하이로맨스2’ 4화가 최초 공개돼 팬심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사진= 네이버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