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맹활약 중인 배우 이승기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26일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승기의 해외 팬들이 다수 참여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승기는 사인회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 및 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했다. 이날 그는 깔끔한 패션과 빛나는 피부결을 뽐내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근 SBS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서 이승기가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했던 ‘리더스 바세린 마스크’ 2종과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와 콜라보한 인&아웃뷰티케어 마스크팩 ‘리더스 미에화이바 마스크’, 이승기의 얼굴이 새겨진 공식몰 적립금 포토카드 등 풍성한 기념품을 선물했다. 또한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현장을 라이브로 생중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 등의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관련기사
- ‘놀면뭐하니?’ 폴킴-헤이즈-픽보이, 유플래쉬 보컬 녹음…히든트랙 공개
- 빅스 단독콘서트 D-1, 관전포인트 #신곡 #셋리스트 #콘셉트돌
- 지코, 무한 상상력 담은 신곡 '천둥벌거숭이' MV 티저...재키와이X염따와 호흡
- ‘집우집주’ 이주영-김주엽, 예비부부의 내집 찾기? 현대인 공감저격
- ‘사풀인풀’ 설인아-김재영 “내 이웃같은 캐릭터” 관전포인트 4PICK
- 티몬 단 48시간, ‘퍼스트데이x티몬데이’ 역대급 프로모션 예고
- 강다니엘, LM엔터와 전속계약 분쟁 7개월 만 종지부...방송활동 가능할까
- ‘궁금한이야기Y’ 내연녀에 빼앗긴 아들, 4개월간의 끔찍한 아동학대
- 방탄소년단 틱톡 계정 생성, 전 세계 40개국서 제이홉 'CNS 챌린지' 진행
- 엑소 첸, 타이틀 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MV 티저 오늘(27일) 공개 '레트로 감성'
- 몬스타엑스, 10월 컴백 확정...8개월만 국내 가요계 '가을대전' 합류
- ‘유스케’ 악동뮤지션 찬혁 “‘항해’ 타이틀곡, 제목 그 자체로 완성형“
- "갓연우의 귀환"...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개최
- 이재욱, ‘검블유’-‘장사리’-‘어하루’ 반짝이는 신예의 특급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