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컴백을 앞둔 지코(ZICO)가 신곡 '천둥벌거숭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INKING'의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인 '천둥벌거숭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쁘게 일하는 많은 동물들을 거느린 회사의 대표가 된 지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천둥벌거숭이'의 피처링으로 참여한 재키와이(Jvcki Wai)와 염따가 각각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 좌충우돌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천둥벌거숭이' 티저 영상 속 회사의 대표로 등장한 지코의 모습과 실제 올해 초 KOZ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변신한 지코의 모습이 교차되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은 그간 느끼고 경험한 솔직한 이야기를 엮은 앨범이자 자신의 생각으로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을 담았다. 이에 지코는 '천둥벌거숭이'와 '사람'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 짓고, 30일 컴백한다.

특히 지코는 데뷔 8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자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콘셉트 포토, '천둥벌거숭이' MV, '사람' MV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지코는 3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