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숙이 하시은에게 모든 사실을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에서는 임미란(이상숙)이 딸 채덕실(하시은)에게 최광일(최성재)과 오태양(오창석)의 출생의 비밀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미란은 채덕실에게 오태양과 헤어지라고 했다. 채덕실은 "엄마가 뭔데 그런 소리야. 나 갈게"라고 자리에서 일어섰지만, 임미란은 "오태양이 장월천 회장 친손주"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 말을 듣고 자리에 도로 주저 앉은 채덕실에게 임미란은 재차 "최광일이 엄마 아들이야. 최태준 회장과 공모해서 엄마가 그 둘을 바꿨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서방도 알고 최광일도 알고 정 선생도 알고 돌아가신 황 사장님까지 다 아는 사실이야. 내가 오서방을 고아원에 갖다 버렸다. 남의 집 귀한 자식을 내가 고아로 만들었어. 오서방은 진즉부터 알고 있었어. 그래서 너랑 나한테 정이 떨어졌던 거야. 그래서 인연이 아니라고 했던 거야"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충격에 빠진 채덕실은 "지금 소설 써?"라며 믿지 못했다. 임미란은 재차 "욕해. 난 욕 먹어도 싸. 대신 불쌍한 오서방은 놔줘. 나 때문에 가시밭길 걸어온 사람이야. 너 때문에 그 길을 가게 할 수 없어. 그러니까 이제 그만 정리하자. 그래야 너도 나도 오서방도 살 수 있어"라고 호소했다. 

사진=KBS2 ‘태양의 계절’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