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브랜드 하이시에라가 신제품 캐리어 ‘헬로조이’ 출시와 함께 3명의 인플루언서가 몽골로 함께 떠난 ‘우정여행’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하이시에라가 공개한 프로젝트 영상과 사진에는 ‘헬로조이’와 함께 몽골로 떠난 세 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울란바토르의 드넓은 초원과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각자의 개성에 따라 ‘헬로조이’를 선택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헬로조이’는 먼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코랄 핑크, 스펙트라 옐로, 그레이시 민트 3가지 유니크한 파스텔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재는 스크래치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가 사용돼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360도 부드럽게 회전되는 더블 휠과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고무 소재 핸들이 적용돼 몽골과 같이 초원과 사막이 이어지는 여행지에서도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립형 TSA 잠금장치로 짐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 4cm 확장 기능으로 효율적인 수납까지 가능하다.

높이 54cm, 65cm, 75.5cm의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가격대는 각각 14만9000원, 18만9000원, 22만9000원으로, 쌤소나이트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하이시에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