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색적인 코스튬 파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기념일을 즐기려는 파티문화가 전 연령층에서 확산되고, 핼러윈 데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드포갈릭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할로윈 매드 위크’를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먼저 핼러윈 콘셉트에 맞추어 기존 메뉴를 한층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할로윈 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초리조&매드 포테이토 할로윈 피자를 주문한 후 토핑으로 제공되는 매콤한 초리조햄과 달콤한 허니 프렌치프라이로 나만의 할로윈 피자를 데코레이션해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할로윈,#할로윈맛집, #할로윈매드위크)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약 4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럭키드로우는 ▲2인 식사권, ▲드라큘라 킬러, ▲갈릭페뇨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바나나 크레이프 파우치, ▲에이드, ▲탄산음료 등의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럭키드로우 참여를 원하면 매장 방문 후 ▲할로윈 빠네,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스컬, ▲초리조&매드 포테이토 할로윈 피자, ▲매드 블러드 에이드 등 스페셜 메뉴로 구성된 할로윈 매드 위크 메뉴를 주문하거나 매장 내에 장식된 할로윈 아이템들을 본인의 SNS 인증하면 최대 2회의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정가 13만원대의 최고급 샴페인으로 꼽히는 ‘뵈브 클리코’를 46% 할인한 6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뵈브 클리코(750ml) 1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초리조&매드 포테이토 할로윈 피자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