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가 주문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해피모닝’과 ‘해피이브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해피아워는 특정 시간대에 인기 있는 디저트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오전 시간대에 진행하는 ‘해피모닝’과 저녁 시간대에 진행하는 ‘해피이브닝’으로 구성됐다.

해피모닝 프로모션은 평일 오전 10시까지 음료를 구매하면 해피모닝 메뉴를 천 원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즐기는 직장인을 위해 마련됐다. 햄 치즈 잉글리시 머핀과 베이글류 등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해피이브닝은 지난 4월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으로 평일 오후 6시 이후에 샌드위치류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여유롭게 저녁 식사를 즐길 고객과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빈코리아는 자회사 커피빈푸드를 통해 샌드위치와 베이커리류를 직접 만들어 공급하고 있다. 보다 신선하고 맛 좋은 디저트류를 제공하기 위해 품질 좋은 원재료를 사용해 제조하고 있으며 디저트류의 다양화를 위해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한편 커피빈은 지난 14일 더욱 깊어진 초콜릿 맛의 ‘트리플 초코 머핀’을 출시했으며 24일 부드러운 쌀 바게트 안에 바질 치킨 샐러드가 담긴 ‘바질 치킨 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각각 해피모닝과 해피이브닝 메뉴에 포함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