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 대표 패션 아이템인 패딩이 올해는 짧아진 기장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는 추세다.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활동성을 더한 짧은 길이와 다채로운 스타일이 반영된 ‘숏패딩’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중이다.

사진=아이더 제공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아이더의 인기 숏패딩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더 숏패딩 데이’를 오늘(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채널(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이더’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아이더 온라인몰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은 ‘스투키 구스다운 자켓’ ‘카라스 구스다운 자켓’ ‘헬리오 구스다운 자켓’ ‘베아 구스다운 자켓’ 4종이다.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아이더 박보검 패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투키 구스다운 자켓’은 항공 점퍼형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퍼 트리밍을 후드에 디자인해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카라스 구스다운 자켓’은 힙라인에 떨어지는 중기장 다운자켓이다. 지난해보다 라쿤퍼의 면적을 10mm 증가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가지. 뉴트로 감성의 오버핏 숏패딩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라면 ‘헬리오 구스다운 자켓’과 ‘베아 구스다운 자켓’이 제격이다.

‘헬리오’는 남녀공용 퀼팅형 숏패딩으로 다운백이 없어 근육맨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오프 화이트, 오렌지 총 4가지다. ‘베아’는 가슴 부위에 배색원단과 빅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숏패딩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3가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