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11월 광폭행보에 나선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김동준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보 타이틀은 ‘스물아홉, 그 즈음에’로,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스물아홉, 그 즈음의 유난히도 특별한 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살짝 젖은 머릿결과 우수에 찬 눈빛의 김동준이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김동준이 직접 고심한 끝에 정한 이번 앨범 타이틀 ‘스물아홉, 그 즈음에’는 아이돌 그룹에서 배우로 그리고 배우에서 다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김동준의 남다른 애정과 고민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올 한 해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온 김동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과거의 시간들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걱정과 설렘 속에서 맞이하게 될 스물아홉 김동준의 이야기를 새롭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11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에서 지난 시즌에서의 풋풋하고 열정 넘치던 모습과 달리 한층 성숙해지고 어두워진 인턴 보좌관 한도경을 연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