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청량한 비주얼과 유쾌한 케미를 모두 담은 보도스틸 9종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스틸컷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공대생 휘소(지일주)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양궁선수 혜진(이엘리야),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극과 극인 두 남녀 혜진과 휘소의 달달한 솔로 탈출기를 담은 가운데,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로코 케미와 신스틸러들의 웃음 빵빵 터지는 케미까지 모두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돌직구 양궁선수 혜진 역의 이엘리야 스틸은 양궁 화살을 카리스마있게 당기는 모습으로 당차고 걸크러시한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AI를 방불케할 만큼 다방면의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무공해 브레인 휘소 역의 지일주 스틸은 훈훈한 현실 남친미와 실제 뇌섹남의 면모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있는 혜진과 휘소의 스틸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으로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역대급 로코 케미를 기대케 한다. 또한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사랑스러운 연기 호흡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스틸컷

홀로 앉아있는 이엘리야 스틸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캐릭터의 색다른 솔로 탈출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휘소의 절친 용태(허정민)와 창길(김기두)을 비롯해 통통 튀는 발랄 매력의 모델 하나(이진이)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이들이 완성한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다.

같은 과 동기이자 모태솔로 3인방으로 활약하는 용태와 창길이 VR 안경을 쓰고 있는 휘소에게 이야기하고 있는 스틸은 12월 달달한 썸을 꿈꾸는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기계공학과 예비 박사님 용태 역의 허정민과 유쾌한 입담꾼 로봇동아리 리더 창길 역의 김기두 스틸은 대한민국 최고의 신스틸러들의 믿고 보는 탄탄한 코믹 연기와 빵빵 터지는 폭풍 드립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사랑스러운 로코 케미와 유쾌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 9종을 공개한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