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폴라의 자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세 번째 뮤즈로 ‘호피폴라’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 3탄을 공개했다.

사진=블랙야크 캠페인 캡처

아티스트 최미애, 최연우 부부와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에 이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호피폴라는 각자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JTBC 슈퍼밴드’에서 처음 만나 4인조 밴드가 됐다. 경연을 거치며 호피폴라만의 자유롭고 매력적인 음악을 선보였고 끝내 우승을 거머쥐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호피폴라가 촬영한 블랙야크의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비움을 통해 자유롭게 음악을 연주하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호피폴라는 담담한 목소리로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을 바쁜 스케줄 속 사치가 아닌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지켜나가겠다고 말한다.

사진=블랙야크

영상 속 호피폴라 멤버들이 착용한 제품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엣지 다운’ 시리즈이다. 매시즌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는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올해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기존 침구류에서 우모를 채취해 철저한 세척과 건조 작업을 거친 리사이클 다운이나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RDS 인증 다운 등을 사용했다. 또한 전 제품에 과불화 화합물을 없앤 친환경 발수제와 100%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