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학의 힘을 내건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이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솟구치는 환절기를 맞아 얼굴, 헤어, 바디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먼저 ‘포맨 원샷 시카 부스터’는 면도나 운동, 과음과 스트레스로 자극받은 남성피부를 달래주는 기능성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 진정은 물론 피지 케어, 각질 정돈, 미백, 주름개선, 유수분 밸런스, 수분 충전, 피부결 케어를 한번에 도와주는 8in1 스킨 부스터다. 병풀추출물 성분이 20% 함유돼 면도 후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우며 가볍고 묽은 워터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른 스킨케어 없이 한 단계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토탈 컨디셔닝 부스터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산뜻하고 상쾌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올데이 세팅 헤어픽서’는 강력한 세팅력으로 스타일을 고정시켜 땀과 기름은 물론 습기에도 쉽게 쳐지지 않은 채 방금 고데기를 사용한 것처럼 오랜 시간 볼륨을 유지해주는 헤어롤 픽서 제품이다. 모발굳음 현상 및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픽싱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싱그러운 과일향으로 쾌쾌한 정수리 냄새를 잡아줘 방금 머리를 감은 듯 향기로운 머리로 케어가 가능하며 아르간커넬오일이 함유돼 푸석하고 거친 모발을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일명 ‘때밀이 바쓰’로 불리는 ‘바쓰 시카 솝’은 바디 마사지는 물론 스크럽과 워시를 한번에 케어해 피부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기존의 코코넛 유지 분이 함유된 제품에서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시카 큐브 솝으로 업그레이드돼 선보였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8,000ppm 함유된 자연 유래 큐브 솝과 천연 마 소재의 원단으로 이뤄진 비누 타월이 일체형으로 돼 있어 손쉬운 바디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딥 클렌징과 함께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 샤워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해당 세 제품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쏘내추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