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13일 오후 9시 네이버 V 라이브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네이버 '배우 What수다' 캡처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 영화다.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이번 ‘나를 찾아줘’의 네이버 V 라이브 ‘배우 What수다’에서는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이영애가 참석해 누리꾼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영화에서 아이를 찾기 위해 낯선 곳으로 뛰어든 정연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과 혼신을 다한 열연을 선보일 것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는 ‘배우 What수다’를 통해 ‘나를 찾아줘’에 대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네이버 '배우 What수다' 캡처

이날 ‘배우 What수다’에서는 누리꾼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이영애의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를 찾아줘’를 통해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보일 이영애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 라이브 ‘배우 What수다’는 13일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