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가 홍보대사 제시와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허슬러' 쇼케이스 스페셜 포스터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기는,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앞서 래퍼 제시가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확정된 소식이 들려온 직후 SNS 상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쇼케이스 포스터가 공개됐으며 ‘허슬러’에 대한 열렬한 지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쇼케이스 포스터에는 영화 속 주인공 제니퍼 로페즈와 ‘허슬러’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카리스마 넘치는 제시가 나란히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콘스탄스 우, 미드 ‘리버데일’ 시리즈의 릴리 라인하트, 그리고 빌보드 차트를 휩쓴 래퍼 카디 비까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스타들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제시는 ‘허슬러’의 홍보대사로서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제시는 ‘허슬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 개봉을 기념해 11월 20일 오후 8시부터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무비 쇼케이스가 진행되며, 현장에 모인 팬들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최근 발매한 싱글 ‘Who Dat B’ 등 제시의 대표곡들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당일 래퍼 슬리피도 진행과 공연을 맡았으며,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눈길을 끈다.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 총 100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이벤트가 마련된다. 제시와 함께하는 쇼케이스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허슬러’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