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선보인 ‘겨울시즌 메뉴 4종’이 추운 날씨에도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판매 시작 2주 만에 50만잔을 팔아치웠다. 이는 일 평균 15시간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2초에 1잔씩 판매된 것으로, 이제껏 출시한 겨울시즌 메뉴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혁신적인 시도와 검증된 품질과 맛에 새로움을 더한 것이 주효한 셈이다.

공차는 매시즌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음료에 차별화된 재료를 더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컵 안쪽에 둘러진 크로칸트 초콜릿을 부셔먹는 재미를 더한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와 제주녹차 밀크티, 흑임자에 블랙티와 펄을 더한 밀크티 등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신메뉴는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고급 디저트에 많이 사용되는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릿, 유기농 제주 녹차, 올해 식음료 트렌드인 흑임자 등 최고급 품질의 차별화된 재료를 더해 소비자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음료) 트렌드에 맞춰 겨울철임에도 스무디 메뉴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는 제주 녹차로 만든 스무디에 달콤짭조름한 치즈폼과 쿠키분태를 넣어 스무디의 부드러움과 제주 녹차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공차 글로벌 모델 이승기가 사전에 마셔보고 가장 맛있다고 추천한 음료로, 지난 2주간 겨울 신메뉴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는 공차만의 프리미엄 블랙티를 베이스로 해 공차만의 진한 초코스무디에 달콤짭조름한 치즈폼과 바삭한 쿠키분태를 더해 스무디의 풍미를 높였다.

'제주 그린 밀크티+펄'은 제주 녹차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밀크티에 쫀득쫀득한 펄이 들어있어 씹을수록 향긋한 녹차의 맛과 부드러운 밀크티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흑임자폼 밀크티+펄'은 공차만의 달콤 짭조롬한 밀크폼에 고소한 흑임자가 더해진 흑임자폼과 쫀득쫀득한 펄을 함께 섞어 먹으면 훨씬 풍미가 좋다. 추운 겨울철 고소한 곡물류 음료를 든든하게 즐기기에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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