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서 동네탐정으로 활약 중인 유재석이 장르를 넘나들며 화제몰이중이다.

국민 MC 유재석이 장르를 불문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유재석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동네탐정부터 트로트계의 초대형 신인 유산슬까지 예측불가 변신을 시도하며 끝나지 않는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MBC

먼저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서는 유재석은 폭풍 추리 실력을 보이는 듯하나 결정적인 순간 숨겨놓았던 허당기를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시즌 1에서 의문의 폭발사고로 모두에게 충격을 안겨준 뒤 1년 만에 멀쩡한 모습으로 나타난 그는 몸을 사리지 않는 생고생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선보인다. 예측불허한 추리 상황에서도 허를 찌르는 웃음을 잡아내며 뜨거운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유재석, 그의 활약과 함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역시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재석의 활약은 트로트계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계 접수에 나선 그는 가수 유산슬로 데뷔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까지 신곡 공개와 함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대세력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시선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