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를 출시하며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는 자올 닥터스오더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탈모 관리에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아직 관리에 생소함을 느끼는 소비자, 기능성 제품인 만큼 체험 없이 정품을 구매하기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기획상품이다. 여행 시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그니처 제품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6ml, 5EA)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30ml)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30ml) ▲엣지 부스터(25ml)로 제품 4종과 ▲휴대용 파우치로 이뤄졌다.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건강한 두피의 pH농도와 유사한 pH5.5 약산성 샴푸로,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를 99.8% 감소하는 월등한 세정력도 입증했다. 또한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적인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색소 등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함께 구성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은 자올 닥터스오더의 여성전용 탈모케어 제품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답게 성분 역시 석류추출물과 참마뿌리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5가지의 콩추출물(녹두씨추출물, 줄작두콩씨추출물, 돌콩추출물, 에스큘렌타렌즈콩씨추출물, 캐롭씨추출물), 칡을 발효시켜 만든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단 한 방울의 정제수도 넣지 않고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 성분으로 채웠다. 검은콩추출물 49.54%, 약모밀추출물 23.75% 등 높은 함량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꿀추출물, 귀리단백질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준다. ‘엣지 부스터’는 가르마, 이마 라인 등 탈모가 고민되는 부위에 롤온으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신라, 롯데, 두타면세점과 H&B 스토어, 자올 닥터스오더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는 자신의 두피 상태를 직접 매일 체크하며 두피와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정기구독 서비스)인 ‘먼슬리자올’을 지난 8월 런칭했다. 중도 해지 없이 6개월 이용하는 고객은 7개월 차부터 6개월 동안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