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치즈 덕후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줄 ‘울트라 치지’한 샌드위치가 나왔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풍성한 치즈의 맛과 업그레이드된 샌드위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치즈 시리즈’를 겨울시즌 메뉴로 출시하고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모차렐라 치즈,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채 썰어 부드러움을 강조한 슈레드 치즈,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치즈 등 써브웨이 치즈 3종을 샌드위치 하나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 하나에 3종류의 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 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면 3가지 치즈와 다양한 채소, 육즙 가득한 최상급 육질의 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트리플 치즈&스테이크’는 써브웨이 프리미엄 스테디셀러인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에 트리플 치즈를 얹은 메뉴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비프 찹스테이크의 육즙과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다. ‘트리플 치즈&풀드포크 바비큐’는 7시간 동안 저온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풀드포크 바비큐와 트리플 치즈의 풍성한 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트리플 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내 기름기 없이 담백한 바비큐 맛이 특징인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에 트리플 치즈를 더해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제대로 살렸다.

3종 모두 6900원으로, 가격도 따뜻하다. 치즈 1종이 들어가는 기존 단품가에 치즈 2종을 추가한 가격 대비 8~14% 저렴한 수준이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