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로 접어들며 춥고 건조한 날씨와 실내외의 큰 온도 차는 노출된 얼굴 피부와 두피의 건강에 치명적이다. 자극을 바로 느껴 즉각적으로 케어하는 얼굴 피부와 달리 두피와 모발은 비교적 소홀히 관리하는 경우가 많아 쉽게 두피 밸런스가 무너지고 모근과 모발까지 약해지기 때문이다. 더욱 각별한 두피 및 헤어 관리가 필요한 때다.

사진=라우쉬 제공

파티시에 유민주가 산후 약해진 두피뿐 아니라 추운 겨울로 인해 힘없이 처진 모근·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줄 제품으로 추천한 ‘라우쉬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가 화제다. 그는 매력적인 허브향, 샴푸 후 청량감 있는 사용감은 물론, 사용하기 좋은 꿀조합 헤어 토닉까지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129년의 허브 지식과 노하우를 전하는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의 베스트셀러다.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윌로우 껍질 성분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노폐물 정화부터 두피 영양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몰에서 12월 내내 10%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라벨영 제공

멀티 수제비누 분야에서 다수의 히트상품을 보유한 라벨영이 두피 트러블, 비듬, 두피 노폐물, 두피 가려움, 민감 두피, 악취 등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하고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흡착해 주는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문제성 두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올인원 두피전용 샴푸바로, 두피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두피복합처방 5인방 콤플렉스(멘톨, 탄산수, 솔잎, 티트리, 레몬) 성분을 함유해 일반 두피보다 더 예민한 문제성 두피에 순하면서도 강력하게 작용해 복합적인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라벨영 제공

특히 모공을 막아 각종 두피 문제를 유발하는 실리콘 등의 화학성분과 인공향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최소한의 정제수만을 넣어 두피 영양성분이 85% 이상 함유돼 문제성 두피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 준다. 티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두피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피지 분비 조절 및 피지·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멘톨과 탄산수 성분이 두피를 시원하게 만든다. 상큼한 레몬민트향으로 악취는 제거하고 상쾌한 향은 오래 지속된다. 고체 샴푸바이지만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을 금방 생성해 두피의 미세한 노폐물과 두피 속 결점까지 케어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 ‘너리싱 케라틴 씰러’ 3종을 선보였다. 너리싱 라인은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제공하는 케라틴 복구 케어라인이다. 포도에서 추출한 피토수티컬과 폴리페놀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100%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극손상 모발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탄탄하고 바디감 있는 모발로 만든다.

사진=다비네스 제공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는 거친 모발 전용 컨디셔너다. 식물성 케라틴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복구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 유지해준다.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는 극손상 모발 복구용 부스팅 액상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의 케라틴이 탄탄하게 결합되도록 해 모발 갈라짐과 깨짐을 방지한다. 모발 미스트인 ‘너리싱 케라틴 씰러’는 극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메워주고 감싸 모발 섬유를 강화해준다. 한번의 사용으로 탄탐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선사하며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