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눈이 많이 내린다는 대설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됐다. 짜릿한 손맛을 경험하기 위한 골퍼들의 열정은 막을 수 없지만 영하로 떨어지는 기온과 칼바람을 이겨야 하는 것은 도심처럼 필드 위도 마찬가지다. 이에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겨울철 필드에서 보온성과 퍼포먼스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만능 아이템 ‘올라운드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발열 안감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입체적으로 적용된 퀼팅으로 활동성과 스타일까지 더해 줄 기장의 다운 점퍼다.

먼저 ‘솔리드 시크 롱다운’은 무릎까지 떨어지는 적당한 롱 기장감의 다운 점퍼로 안감에 적용된 발열 기능성 소재까지 더해져 겨울 라운딩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도 보온성을 챙길 수 있다. 앞면은 사선으로 떨어지는 퀼팅 라인을, 뒷면은 일자 퀼팅으로 변형을 줘 움직임에 방해 받지 않으면서도 지루할 수 있는 솔리드 색상 제품에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다이아 퀼팅 롱다운’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롱다운으로, 전면 다이아 퀼팅이 돋보인다. 뒷면과 옆면은 신체의 실루엣에 따라 입체감을 줄 수 있도록 사각형 퀼팅으로 변형을 줬고, 역시 구스 다운에 발열 안감이 적용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다.

한편 힐크릭은 겨울 필드룩과 실속 있는 연말 선물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힐크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