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디자인 유어 라이프’ 수상작 2종을 출시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디자인 유어 라이프’는 홍익대 패션디자인학과를 대상으로 진행한 팝그립 디자인 콘테스트다. 학생 80여 명이 참여해 최종 여섯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고, 그중 ‘리얼리 해피’ ‘블루진’을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

팝그립 2종은 신세대 예비 디자이너의 개성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리얼리 해피’의 경우 빈티지한 문양과 몽환적인 색감이 인상적이다. 푸른색 청바지의 지퍼를 형상화한 ‘블루진’에는 톡톡 튀는 젊은 감각이 고스란히 담겼다.

두 제품 모두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스와퍼블’ 제품이다.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정규 출시로 발생할 수익금 전액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참여 학생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 자사몰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만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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