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2020년 새해맞이 여행 쿠폰을 선물한다.

사진=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에게 ‘여기어때 숙박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홈플러스 온라인몰의 ‘ALL PASS 할인 어때’ 행사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애서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사용기간은 내달 29일까지다.

동시에 여기어때는 이달 VIP 멤버십 엘리트의 제휴사로 홈플러스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홈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10% 할인쿠폰’을 엘리트 고객 2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이달 말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등록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다음 달 29일까지다.

여기어때 고객은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된다. 엘리트 회원은 전용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고, 매달 특별한 쿠폰팩을 선물 받는다. 이달은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또 여기어때는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이다. 다수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선물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더하자는 취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