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 벽두 휠라를 입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빼곡히 수놓으며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7일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에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신년 카운트다운 메카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연말연시에 맞춰 집행됐는데, 뉴욕 시민들과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관광객들은 물론 전 세계소비자에게 새해 메시지를 전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당 옥외광고는 지난달 말 깜짝 공개했던 방탄소년단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 이미지와 새해 인사(Happy New Year from FILA and BTS)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2분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 5곳의 대형 디지털 빌보드를 통해 송출 중이다.
광고 속 방탄소년단이 등장할 때마다 곳곳에서 환호성이 터지는가 하면 광고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이들의 모습도 이어져 연말연시 타임스스퀘어 일대에 진풍경이 펼쳐졌다.

뿐만 아니다. 휠라의 이번 옥외 광고는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새해맞이를 함께 축하하기 위한 취지도 포함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1일 미국 ABC방송사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에 출연해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에도 등장했는데 이들의 배경으로 휠라의 옥외광고가 쉼 없이 재생돼 2019년 마지막 날, 타임스스퀘어 일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국 ABC 방송은 물론 Mnet 등을 통해 세계 곳곳으로 이 모습이 라이브로 방송됐으며 이를 접한 많은 소비자들은 ‘방탄소년단 뒤에 휠라’라며 SNS상 화제를 낳기도 했다.
사진=휠라 제공
관련기사
- ‘스토브리그’ 이용우 잡는 박소진? 강렬한 첫 등판 “나노단위로 연습”
- 유준상, 5일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뮤지컬 '영웅본색' 에피소드 공개
- 브이티 코스메틱, 온라인 신년 세일....쿠션 팩트 아이템 최대 50% 할인
- 7년만 내한 '오페라의 유령', 4-5월 서울공연 티켓 16일 오픈
- ‘뭉쳐야찬다’ 안정환, 백골부대 상대로 1승 도전 “축구하기 좋은 날씨”
- AOA 설현, 오늘(3일) 생일 맞아 청소년 쉼터 건립에 5000만원 기부
- 티몬, 새해 첫 주말 맞아 '알뜰쇼핑' 축제...1+1부터 최대 70%할인
- '1917', 포스터 2종 공개...압도적 영상미+스케일 기대감 UP
- ‘아침마당’ 이상해 “아내 김영임 모닝콜, 이런 남편이 어디에 있냐”
-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더 게임’, 첫 촬영부터 띵작의 기운? 환상의 케미
- '슈가맨3' 김강훈, 깜짝 랩 실력부터 '여자친구'와 근황까지 공개
- ‘뉴스토리’ 전두환, ‘신군부와 각하’ 여전한 그사세
- COS, 2020 봄여름 캠페인 론칭...절제와 직선美 스타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