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토탈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이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라인 ‘엠디플러스(MD PLUS)’를 론칭했다.

만다리나덕은 브랜딩 고급화를 이루고, 연평균 160%대의 고성장을 일궈낸 브랜드 운영 경험과 네트워크, 노하우를 탑재해 엠디플러스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엠디플러스는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에 감각적인 컬러와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해 어반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만다리나덕의 원앙 모티브를 젊은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심볼로 재탄생 시켰고 특유의 컬러감과 그래픽, 로고 플레이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베이직하지만 모던하고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대표 컬러인 블루, 옐로, 블랙을 바탕으로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했다.

한편 엠디플러스는 공식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 최대 패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무신사스토어, H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중심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또한 챕터별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만다리나덕 청담 직영점 입점을 통해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만다리나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