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가 새해를 맞아 3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용산구민 및 직장인 ▲단체 손님 ▲여성 고객을 위해 오는 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용산구 거주민과 용산구에 위치한 회사 소속 직장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러브 용산(I♡YOUNGSA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금요일 주중 저녁에 이용 가능하며 신분증과 명함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각종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행사일 60일 이전에 성인 스무 명 예약을 보장할 경우 ▲주중 점심은 5만2500원 ▲주중 저녁은 7만125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 동일하게 8만750원으로, 기존 금액에서 15~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중 점심을 여유롭고 즐기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오! 마이 런치’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돌아 왔다. ‘오! 마이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27% 할인된 5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 3종 할인 프로모션은 멤버십, 소셜, 식음 바우처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