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와 혼수 시즌을 겨냥해 씰리침대가 상반기 가구대전 ‘마이홈 & 마이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새해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새로운 미래를 시작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충분한 숙면이 필수인 학생을 위한 매트리스 ‘메리 화이트2’는 부드러운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5회전 티타늄 포스처텍 스프링이 내장돼 있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엣지가드 시스템을 통해 보다 넓은 면적의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그리스 여신을 모티브로 한 ‘에일레’도 학생 방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단단하지만 안정적인 쿠션감으로 인해 부드러운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프레지던트’는 혼수를 준비 중인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텐셀 원단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갖추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단단하지만 유로탑 토퍼로 인해 안락한 쿠션감 제공은 물론, 씰리만의 유니케이스 엣지 서포트를 적용해 내구성까지 갖췄다.

프리미엄 라인업인 ‘얼루어’는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신체 움직임에 맞춤 지지력을 선사하는 센스&리스폰드 기술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유니케이스가 적용돼 보다 넓은 매트리스를 즐길 수 있다. ‘마에스트로’는 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에 추가로 미니코일과 수퍼 소프트폼이 접목돼 내구성이 탁월하며 안정적인 수면 시스템을 자랑한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공식 대리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가격대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텐셀 베개, 텐셀 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