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가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한 ‘쉬폰 레이어 블러셔' 제품을 세포라에 입점한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구독자 18 명을 보유한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은은한 발색으로 3가지 컬러를 간편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볼터치 메이크업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지닌 것도 강점이다. 모공이나 요철을 커버해 건조함이 부각되지 않는 발색은 물론 난반사에 의한 블러링 효과를 선사한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 및 연출할 수 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오늘(10일) 세포라 3호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입점과 함께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레피는 세포라의 국내 파트너 브랜드로,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콜라보에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다.
관련기사
- 더 콰이엇-사이먼 도미닉 등 '다모임' V LIVE서 마지막회 확정
- 토트넘 손흥민, 12일 EPL 리버풀전 출격 예고...케인 부상 메울까
-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벌써 1200여석 판매
- ‘TV는 사랑을 싣고’ 박완규 “데뷔 뒤에도 생활고, 아기 분유값도 없었다”
- 울랄라 세션 박광선, 1월 안에 신곡 발표...3년 3개월 만 컴백
- ‘컬투쇼’ 이상준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 얼굴은 몰라도 손은 깔끔해”
- 아이웨어 브랜드 윤, 한국 공식 론칭...성수동서 스토어 오픈
- "미스터트롯' 삼식이? 오해하지마세요"...JK김동욱, 실검에 해명 그럼 KCM?
- ‘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매 장면이 화보? 촬영지 섭외 비하인드
- 주름이 신경쓰인다면? 안티에이징 필요! 뷰티 디바이스 제안
- 아크네 스튜디오, 비주류 고스문화 옷으로...‘프로파간다 컬렉션’ 선봬
- 방탄소년단, 휠라 입은 ‘청순 오빠돌’...오늘 새학기 꾸안꾸 화보공개
- 온화한 날씨에 골프업계 ‘특수’...이마트, 신규라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