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두리틀'이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소식을 전하며 환상의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흥행 기념 2차 공식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10종은 미공개 스틸 외에도 영화 개봉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멀 어벤져스의 대활약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세계적인 명배우 마이클 쉰과 안토니오 반데라스와의 대결 구도도 공개돼 새로운 재미 요소를 부가한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고릴라 ‘치치’ 역의 라미 말렉, 개 ‘지프’ 역의 톰 홀랜드, 여우 ‘투투’ 역의 마리옹 꼬띠아르, 기린 ‘벳시’ 역의 셀레나 고메즈, 오리 ‘댑댑’ 역의 옥타비아 스펜서, 타조 ‘플림턴’ 역의 쿠마일 난지아니, 북극곰 ‘요시’의 존 시나, 호랑이 ‘배리’에는 랄프 파인즈, 앵무새 ‘폴리’는 엠마 톰슨이, 다람쥐 ‘케빈’ 역에는 크레이그 로빈슨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초호화 더빙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미 대한민국 관객들은 “애니멀 어벤져스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판타지 어드벤처 장르 잘 안 보는데, '닥터 두리틀'은 기분 좋은 기운과 행복을 주는 느낌이에요”, “반려인들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 “동물 목소리로 배우 얼굴이 상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등 호평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