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쾌하고 따뜻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배정남이 15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사진='미스터 주: 사라진 VIP' 배정남 '배우What수다' 예고 영상 캡처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유니크한 분위기의 톱 모델이었던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으로 배우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한 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이며 상승세 배우열에 합류했다.

사진='미스터 주: 사라진 VIP' 배정남 '배우What수다' 예고 영상 캡처

그가 이번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는 열정과 의욕은 다소 과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 사리지 않는 역대급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만식은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국가정보국 요원이지만, 의욕이 앞서는 탓에 결정적인 순간 임무를 망치고 마는 인물이다.

365일 사고만 치지만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해낸 배정남은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과 소통하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를 나눌 예정이다.

배정남과 함께하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는 15일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 세트 같은 영화로 거듭나려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